2021학년도 신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등록금고지서 출력 : 합격자 발표일
■ 신입학생 등록금 납부
1. 납부대상 : 신입학 합격자
2. 납부기간 : 2021. 2. 25 9시 ~ 16시
3. 납부금액 : 등록금고지서 부과된 등록금액
4. 등록금고지서 출력 :
본교 홈페이지 <합격확인 - 등록금 고지서확인> 출력
(별도 개별 우편발송은 없음) 가상계좌번호 확인
5. 납부장소 :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입금 (모든 은행에서 가능)
인터넷뱅킹, CD이체, 무통장송금, 텔레뱅킹 가능
가상계좌로 타은행에서 송금시 송금 수수료는 본인 부담.
5. 등록확인 :
전북은행 > 빠른서비스 > 등록금납부확인 (수험번호, 가상계좌번호 조회),
등록납부 당일 17시 이후 문자발송 예정
6. 유의사항 : 등록금을 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 취소됨.
7. 등록포기 : 입학 공지사항 참고.
문의처 , 등록 : 학생처 (063-230-7723)
2021. 2 학생처